| 왜 ?라는 질문 2023.02.14 | 2023.02.14 |
| 스탭의 기록 2022.07.18 | 2022.07.18 |
| 지금의 스탭 2022.04.07 | 2022.04.07 |
| 종이와 연필로 그린 마지막 그림 [4] 2021.10.19 | 2021.10.19 |
22
| 명장에 관하여 2021.09.30 | 2021.09.30 |
| 찬드라 세카르 2021.09.30 | 2021.09.30 |
| 스튜디오의 변화 2021.09.28 | 2021.09.28 |
| 운수 좋은 날 화폐 설정 2021.09.07 | 2021.09.07 |
| 겨울 연가 ㅣ 스튜디오 전작 정리 (Archive) 2021.07.15 | 2021.07.15 |
| 왼손잡이에 대하여 ㅣ 소중한 날의 꿈 작화에 대한 고찰 2021.07.09 | 2021.07.09 |
| 관객을 만나기 전까지는 2021.05.25 | 2021.05.25 |
| 스튜디오 전작 Archive 2021.05.10 | 2021.05.10 |
| 백 명이 한 번 보는 것 2021.04.28 | 2021.04.28 |
| 소중한 날의 꿈 ㅣ 이랑의 성장 2021.04.27 | 2021.04.27 |
| 어른의 성장 2021.04.22 | 2021.04.22 |
| <미안하다, 사랑한다> 감독 노트 2021.04.21 | 2021.04.21 |
| 재기발랄 2021.04.21 | 2021.04.21 |
| 권한과 책임 ㅣ 애니메이션 제작 노트 2021.04.16 | 2021.04.16 |
| 시나리오를 콘티로 만들 때 고려하는 점ㅣ필름 속 보기 2021.04.13 | 2021.04.13 |
7
| 움직이지 않는 행인에 관하여 ㅣ 애니메이션 제작 감독의 생각일지 (Animation Director's Note) 2021.04.08 | 2021.04.08 |